첫째 날, Shiamaim이라 불리며 가브리엘이 관장한다.이곳을 지키는 천사군은 별, 기상 등을 관리한다. (달은 속세에 가장 가까운 천계, 신앙불건자의 거주지입니다)
둘째 날, Akira, 대천사 라파엘의 영지, 일부 처벌받은 천사의 영창소도 여기에 설치되었다. 수성천: 둘째 중천, 선한 일을 행하는 자는 죽은 뒤에 영혼이 여기에 있다.
셋째 날, Sagoon이나 Shehkim, 지배천사가 권천사 Angel이다. 이슬람교에서는 죽음의 천사 Azrael이 이 경계를 이끈다. (김성천: 다정다감한 자의 영혼거소.)
넷째 날, Zeble이나 Mahanon, 그외 여러 가지 다른 호칭을 가지고 있는 대천사 미가르가 지배한다. 계시록에 기록된 하늘의 예루살렘 성은, 태양천에 자리잡고 있으며, 에녹서에서는 운명의 나무는 태양천의 의인의 정원에서 자란다고 한다. (태양천: 지자와 성자는 이 중천에 안치되었다.)
다섯째 날, Mahon, 이 하늘의 북쪽은 황량한 폐허로 천사의 감옥이 있고, 남쪽은 편안하고 평화롭다. 화성천의 지배자는 Metatron의 쌍둥이 Sandal이라고 한다. (화성천: 순교자의 영혼이 이 하늘로 보내졌다.)
여섯째 날, Zebel이나 Maccon, 지천사의 본거지로써 천사가 지식을 배우는 곳이기도 하다. 낮과 밤은 각각 Zeber, Saabs가 관장한다. (목성천: 명군의 거처. 뜨거운 화성과 차가운 토성 사이에 있어서 기후가 좋다)
일곱째 날, Arabot, 하나님의 어좌가 있는 곳, 제천사들이 주위를 비행하고 영광이 가득한 곳이다. (토성천: 은사, 청심과욕자의 영혼이 이곳에 산다.) 항성천: (성 베드로가 신자의 자질을 조사하는 곳) 수정천(원동천): (신의 소재지, 우주 동력의 원천.엔젤 군단의 본거지가 여기에 있다.)
위 자료는 온라인 자료 바탕으로 작성된 글이므로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댓글